고객게시판

공지사항 [FAQ] A/S를 받고 싶어요, 어떻게 하면 될까요?

  • 작성자에버지기
  • 등록일2016.02.18 11:33
  • 조회3679

 

1.게시판으로 고객님의 [성함, 전화번호, 주소, 수리내용, 구매쇼핑몰]을 남겨주세요.

  * 아래글 복사해서 게시글 작성해주세요.  

   

     [A/S 문의]


    성함 :

    연락처 :

    주소 :

    수리내용 :

    구매쇼핑몰 :

 

   *게시판 분류는 [A/S문의]로 선택, 꼭 비밀글로 요청해주세요.(개인정보보호)

 

2.위 내용에 적혀있는 주소로 에버링의 택배 기사님이 제품을 수거하러 방문합니다.

  * 제품 수거기간은 약 2~3일 소요되오니 참조하세요.  

 

3. 제품은 택배중에 분실되지 않도록 케이스나 폴리백에 잘 넣어 박스포장 바랍니다.

  * 특별히 체인은 배송중에 꼬이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해주세요.  


4. 택배박스 안에 수리 제품과 함께 품질보증서를 동봉하여 택배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  * 에버링의 정품이 아니거나 타 업체를 통해 수리된 내용이 확인될 경우 에버링은 A/S를 거부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5. 제품의 수리비용과 왕복택배비용은 제품 도착 확인 후 문자로 입금 안내드립니다.

    (왕복택배비 6천원/ 화이트골드 수리시 10.000원 도금비용 추가/ 메인스톤 분실시 스톤비용 추가 / 상품화 요청시 10,000원 추가)

    *상품화 : 제품이 반짝반짝 하게끔 처음부터 다시 광을 내는 작업입니다.

 

+ 기타 궁금한 사항은 에버링 고객지원센터(02-926-2010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Today

  • 오늘 본
    상품이
   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