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RE: 귀걸이는좋으나, 서비스가..

  • 작성자에버링
  • 등록일2014.08.13 12:54
  • 조회1271
안녕하세요, 고객님~
먼저 제품을 구매하면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비회원으로 글을 올려주셔서 바로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하기 어렵지만 내용 꼭 확인해서 못 받으신 사은품이 있다면 당연히 보내드리겠습니다.
그게 에버링이 해야 할 일이니까요~
추가로 불편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질문 남겨주시구요~
내용 남겨주신 부분은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누가 뭐래도 제품 구매하면서 불편하게 해드렸던 점,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

비오는 날씨에 마음만은 화창한 오후 되세요~ 감사합니다.

[에버링고객지원센터 올림_02-926-2010]
목록으로

Today

  • 오늘 본
    상품이
    없습니다.